처음엔 광고 의심했지만 바로 응대하고 처리해줘서 믿을만한곳으로 앞으로 여기 이용하면 될것 같네요



소액결제 현금화 절차는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인증번호(핀번호)를 먼저 보내고, 구매자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입금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품권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에는 현금성 가치를 지닌 다른 상품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수수료 공제전) 어떤 분들은 이러한 방법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현금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겠다는 생각에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이런 부분에서 사용자를 배려하고 있다는 게 느껴졌어요. 폐쇄적인 애플리케이션은 사용하다가 막히면 막막한데 이건 막히는 일도 없고 막혀도 이렇게 소통 수단이 있어서 걱정할 일이 없을 것 같아요. 그동안의 내역도 편하게 확인할 수 있었고 거래수단관리 탭에서 간단하게 다날 휴대폰소액결제 등을 추가하고 삭제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일단 소액결제가 차단된 상태라 사용은 못하겠죠? 만약 이를 해제 하려면 해제하려는 항목을 선택후 해제하면 되고, 차단을 하려면 마찬가지로 항목 선택 후 차단하면 되겠습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거래 당사자간 합의를 하면 일반 상거래랑 다를바 없기 때문에 안전하며, 절차도 간단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가장 적게 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입니다 (방문 없이 전화나 카톡으로 거래 가능)

소액결제 현금화의 뜻이 무엇인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및 종류는 어떻게 되는지, 소액결제현금화 사이트는 뭐하는 곳인지,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무엇인지, 소액결제 정책 및 거래할때 주의해야 될 사항은 무엇인지를 총정리 해보았습니다.

인증이후 결제방법 선결제금액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 비밀번호를 소액결제 현금화 입력 후 결제 버튼을 누르면 선결제가 완료가 됩니다.

라는 문구는 현재 통신사 잔여한도로 설정해둔 금액이 도달하여 해당 결제를 진행 할 수 없다는 문구입니다.

휴대폰으로 썼더니 가독성이 떨어지는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정보는 들어있으니 도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카드의 경우 결제 내역을 문자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받아 대처할 수 있지만 핸드폰 소액결제는 이용 후 다음 달에 한 번에 청구되기 때문에 아이들이 부모의 명의로 사용하거나 외부에서 해킹을 통해 소액결제를 이용하는 경우 결제금액 확인이 늦어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거래는 개인과의 거래보다는 꼭 정식업체에서 하는것이 사기를 예방하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기도, 해결하기도 일반인들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